A Review Of 소프트웨어 외주



수많은 정보가 난무하는 온라인 공간에서도 아마 실제적인 영업에 대한 얘기를 속시원히 적은 글은 없으리라 본다.

그리고 기왕이면 법인 사업자를 골랐어요. 저희처럼 고도화도 필요하고 수정도 필요한 기업은, 소프트웨어 외주 맡길 때 개인 사업자보다 법인 사업자를 선택하는 게 더 좋다고 하더라고요.

소스코드를 제공하도록 계약서에 명시적으로 기재되어 있다면 그에 따릅니다.

이 경우도 무조건 완제품으로 브랜드를 만들고 유저당 서버당 프로세서당 얼마라는 가격을 매기고 위와 같은 방식으로 해야 한다.

이러한 이유로 소프트웨어 개발 기간을 추정할 때 개인의 기술 수준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반적인 견적이 나오고 진행을 하게 된다면, 프로세스 진행 간 지속적으로 검토하여 예상한 속도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킨 관련 / 디자인 관련 클래스 모듈이 있기 때문에 고객님의 소프트웨어의 디자인을 관리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복잡한 외주 제작 단계를 거쳐 여전히 미국, 일본 애니메이션 업체의 일감을 따내는 것으로 보입니다.

투입되는 직원의 직급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회사의 관리 비용과 프로젝트가 연속되지 못할 때의 노는 인력 등을 감안하여 계산해 보니 이 정도는 되어야 겠기에 그런 원칙을 세웠다.

이럴 때 들키지 않게 요령껏 해야 한다. 겉으로는 그 프로젝트에 전념하여 열심히 하고 있음을 보여줘야 한다.

위에서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소프트웨어 구조 및 아키텍처를 설계합니다. 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 데이터베이스, 알고리즘 등을 고려합니다. ​

( 버그는 끝까지 책임져 드리며, 버그를 만들지 않는 read more 방식으로 모듈화 하여 개발합니다. )

이번 글에서는 개발 회사마다 견적이 차이나는 이유와 합리적인 견적을 알아내는 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희처럼 외주 맡길 일이 잦고 퀄리티가 중요하지만, 가이드가 필요한 기업이라면 위시켓을 추천합니다. 담당자 입장에서는 안 쓸 이유가 없는 것 같아요. (웃음)”

이처럼 소프트웨어 개발을 의뢰하기 위해서는 개발 업계에 관한 지식을 가진 채 많은 시간과 자원을 소모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 과정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